맛집 탐방

여름 휴가지 강원도 고성 소노문 델피노에서 즐기는 고기 맛집 <식객>

쵸이슝슝 2023. 8. 7. 16:58

무덥고 무더운 여름! 강원도 고성 델피노 리조트 맛집 <식객>

 

이번 여름에는 강원도 고성으로 휴가를 다녀왔는데요~ 7월에 비가 많이 내려서 8월 첫째 주 휴가라 날씨를 많이 걱정했는데, 다행스럽게도 너무 화창한 날씨 덕분에 해수욕과 리조트 내 수영장도 마음껏 즐겼답니다 ㅎㅎ

강원도 고성 델피노리조트는 바다와 조금 떨어져 있고, 설악산 밑자락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해가지면 선선한 바람도 불고 좋았어요. 무엇보다도 설악산의 절경이 정말 예술이었답니다!!!

 

울산바위 뷰고성 산 뷰
울산바위와 그 옆 산

델피노 리조트의 명물 울산바위인데요, 정말 웅장하고 멋있어서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우와~"라는 감탄사를 연신 내뱉었고, 걸어가다가도 잠시 멈춰서 풍경을 감상하고 하였답니다. 또 가고 싶네요 ㅜㅜ

 

델피노 리조트는 규모는 큰데, 리조트 내에서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았어요. 열심히 수영하고 놀고 방에서 낮잠도 자고 느지막이 나와서 주변을 돌아보며 식당을 둘러봤는데요, 시원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고기를 먹고 싶어 <식객>을 방문하였답니다.

 


 

리조트 단지 내 소노캄 델피노 1층에 위치한 <식객>

 

 

#식객#

위치 : 강원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403-1

Tel : 033-639-8392

매일 17:00 ~ 22:00(라스트 오더 21:00)

*각 리조트 건물들이 지하 1층을 통해 연결되어 있어서 지하로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깨끗하고 넓고 쾌적한 분위기의 <식객>

 

지금은 휴가철이라서 방문객이 엄청나게 많기 때문에 전화로 문의 후 예약이 가능하면 예약하고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저희는 원래 계획했던 식당을 이용 못해서 뒤늦게 식객을 방문했는데 앞에 15팀이나 있어 망연자실하였답니다... 그래도 다른 곳으로 갈 수 없어 문 앞에 설치되어 있는 테이블링 시스템에 예약을 걸어두고 수시로 카카오톡에서 대기 순위를 확인하면서 리조트 산책을 하였어요.

근데 자리가 많아서 그런지 생각보다 빨리 자리가 나서 약 30분 정도 기다리고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ㅎㅎ

 

테블릿 주문
테블릿을 이용한 주문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식객>은 정말 깨끗한 식당이에요, 사람이 너무 많아 바쁘고 정신없는데도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고, 일반적 고깃집은 옆 테이블과의 거리가 너무 붙어있는데, 여긴 널찍하니 서로 부딪힐 일도 없고 옆 테이블 대화도 들을 필요가 없었어요 ㅎㅎㅎ

 

쌈 채소와 기본찬상추 등 각종 채소 무침
기본 찬

채소무침과 김치, 쌈장과 마늘은 기본적으로 제공이 되고요, 쌈 채소는 셀프로 마음껏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ㅎㅎ

 


숯불 화로
숯불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 맛이죠! ㅎㅎ 화력이 정말 너무 세서 고기가 금세 익었어요~ 저런 뜨거운 숯불이 앞에 있는데도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환경이었어요! 최고!!

 

삼겹살과 목살
삼겹살 2인분과 목살 1인분

고기 양이 많지 않기에 우선 삼겹살 2인분과 목살 1인분 해서 총 3인분을 주문했어요. 삼격살이 두툼하니 정말 먹음직스럽더군요 ㅎㅎ 리조트 내 식당이기 때문에 가격은 집 주변보다 당연히 더 비쌌고요, 삼겹살과 목살은 1인분(150g)에 25,000원이었어요, 양념갈비도 팔았는데 1인분에 23,000원이었답니다.

비싸긴 했지만, 뭐 돈 쓰러 간 거니까요~ㅋㅋ 고기 맛은 좋았어요 ㅎㅎ

 


불판에 고기 굽기
고기 굽기

삼겹살과 목살의 불판이 다르다며 어떤 불판으로 사용하겠냐고 물어보셔서 잠시 고민하였지만, 왠지 고기 추가할 때 삼겹살을 추가할 것 같아서 삼겹살 불판을 달라고 했어요 ㅋ 그리고 역시나 삼겹살 1인분을 더 추가했죠 ㅎㅎ

삼겹살과 목살은 뭐 특별한 맛이 있는 건 아니고요 ㅎㅎ 놀러 가서 먹는 거라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4인분에 마지막 후식 물냉면까지 먹으니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았답니다~

 

아 여기 물냉면이 일반 냉면집 육수랑은 좀 다른 간장? 육수 같았는데요! 딱 첫 입 먹는 순간 띠용~하면서 깔끔하고 감칠만 나는 맛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육수가 차가울 때 호로록 먹어야 더 맛있으니 혹시 물냉면 드신다면 참고하세요!

 

리조트 내 BBQ 팩토리와 <식객>이 유일한 고깃집이었는데요, BBQ 팩토리는 야외에서 캠핑화로에 직접 구워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내부도 있는데, 내부는 자석이 적고 너무 어두워서 <식객>으로 정하였는데, 결과적으로 대 만족이었답니다~ㅎㅎ

 

연인끼리 또는 친구들끼리 놀러 갔다면 BBQ 팩토리가 더 잘 어울리는 분위기 일 것 같아요! 이 점 참고해서 계획세우시길 바랍니다~^^

 

올 무더운 여름 가족과 연인끼리 즐거운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무사히 보내시길 바랄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

2021.09.04 - [맛집 탐방] - 속초 해돋이와 시원~~~한 <청초수> 물회!

 

속초 해돋이와 시원~~~한 <청초수> 물회!

가을이 왔네요~ 안녕하세요~ 선선한 가을이 찾아왔네요~ 한 낮 햇빛은 아직 뜨거우나 그늘에 서 있으면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서 너무 좋네요^^ 이번 포스팅은 지난겨울에 당일치기 해돋이를

wsy82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