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내돈내먹) 미아사거리 가성비 좋은 맛있는 고깃집<최씨명가 정육식당>

쵸이슝슝 2023. 8. 30. 10:33

소고기 500g+500g이 7만 원대!!! 맛 좋은 소고기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소고기 맛집 <최씨명가 정육식당>

 

오랜만에 미아사거리에서 친구를 만나 음식점을 찾던 중, 외관도 깔끔하고, 내부도 깨끗해 보여 방문하게 된 <최씨명가 정육식당>!

요즘은 찾아보기 힘든 소 한 마리(500+500)를 파는 정육식당이었는데요! 소 한 마리는 미국산이지만, 신선한 한우도 파는 곳이었어요.

맛은 당연 한우가 좋지만... 원 없이 먹으면 감당할 수가 없으니 ㅎㅎ 소 한 마리를 주문하였습니다!

 

 

미아사거리 먹자골목에 위치한 <최씨명가 정육식당>

 

 

 

 

#최씨명가 정육식당#

위치 : 서울 강북구 월계로7길 37

Tel : 0507-1402-1016

평일 16:00 ~ 22:00, 주말 10:00 ~ 22:00(매주 수요일 휴무)

 

 


내부가 널찍하고, 깨끗해서 안심이 되는 <최씨명가 정육식당>

 

깨끗한 내부 모습
내부 모습

보통 고깃집은 바닥이 기름 때문에 미끄럽고, 끈적하지만 <최씨명가 정육식당>은 깨끗하게 내부를 관리하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메뉴판메뉴판
메뉴판

소고기뿐만 아니라 돼지고기 팔고요, 점심메뉴도 따로 있어서 간단하게 식사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이곳을 방문한 지가 좀 지나서 위 메뉴판 가격과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기본 상차림
기본 찬

기본찬이고요, 무엇보다 고사리... 구워서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진짜 맛있었는데, 지금은 안 주시는 것 같아요 ㅜㅜ 

 


소한마리(차돌박이&#44; 부채살&#44; 갈비살&#44; 등심)
소한마리 한판!

차돌박이, 갈빗살, 등심, 하나는 부챗살인 거 같은데...ㅎ 빛깔이 좋지 않나요?

 

차돌박이차돌박이와 파채무침
차돌박이

금방 익혀 먹을 수 있는 차돌박이부터 야무지게 구워줍니다 ㅎ 맛은 뭐 말할 필요도 없이 정말 고소하고 맛있죠^^

 

부채살부채살 굽는 중
부채살

다음으로 부챗살~ 고기가 정말 부드러웠지요!

 


소갈비살
갈비살

마지막으로 갈빗살~ 등심은 사진을 못 찍었네요 ''

소고기는 맛도 좋고 다 좋은데~ 어느 정도 먹으면 느끼 느끼한 것이 단점이죠 ㅜㅜ 그래서! 저희는 '양선지국'을 주문했어요! 된장찌개나 김치찌개는 자주 먹으니까~ 좀 색다른 걸 주문하였답니다 ㅎ

 

위에 메뉴판에는 없는데, 가게 내부 벽에 붙어있어서 칼칼하니 술국으로 좋을 것 같아서 주문했답니다 ㅎ

양선지국
양선지국

선지와 양도 정말 푸짐하게 들어가 있고, 국물도 진하고 칼칼하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것 때문에 술 한 병은 더 마셨던 것 같아요 ㅎㅎ 가격은 7~8천 원 정도 했었답니다!(오래전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

 

이렇게 소고기를 배 터지게 먹어도 10만 원이 안 넘는다니!!! 이것이 소 한 마리 정육식당의 가장 큰 장점 아닐까요? ㅎㅎ

가격이 저렴하다고 질이 안 좋은 고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니 믿고 드셔 보세요~! 저도 맛없는 소고기는 절대 먹지 않는답니다!

 

미아사거리 먹자골목에는 정말 많은 맛집들이 숨어있는데요~ <최씨명가 정육식당>은 제일 안쪽에 위치해서 눈에 잘 띄지 않았던 것 같아요! 역 근처 초입에서 무엇을 먹을까 많이들 고민하실 텐데~ 맛있는 소고기를 먹고 싶다! 하시면 <최씨명가 정육식당>에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이상으로 내돈내먹 맛집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