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동대문 마라탕 맛집에 이은 강북구 미아현대백화점 마라탕 맛집! <왕푸징마라탕>

쵸이슝슝 2023. 8. 7. 16:02

동대문 <신룽푸마라탕>에 버금가는 마라탕 맛집! 미아 현대백화점 <왕푸징마라탕>

 

일전에 동대문 <신룽푸마라탕>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에 버금가는 마라탕 맛집을 드디어! 찾아냈습니다~ㅎㅎ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맛의 평가이지만, 그 누구에게 추천해도 좋을만한 곳인 것 같아 포스팅합니다~

 

집 주변의 마라탕 집을 가보면 동대문에서 먹었던 그 마라탕 맛이 나는지 안 나는지 늘 비교하며 먹었었는데요, 사실 조금씩 아쉬웠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미아 현대백화점을 방문하여 <왕푸징마라탕>에서 먹어봤는데요! 아니 이게 웬걸! 그리워하던 그 맛이 나는 거예요~!!! 동대문보다 조금 가까운 곳이고, 백화점이라는 쾌적한 곳에서 먹을 수 있다니 이보다 좋은 발견이 있을 수 있을까요? ㅎㅎ

그럼 그 마라탕 맛집 <왕푸징마라탕>에 대해 간략하게 보여드릴게요~

 


미아 현대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에 위치한 <왕푸징마라탕>

 

 

#왕푸징마라탕#

위치 : 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315 지하 1층

Tel : 02-2117-1044

매일 10:30~20:00(일요일만 ~20:30), 쉬는 날은 백화점 휴무일~

 

 

어느 마라탕 음식점보다 깨끗함이 돋보이는 <왕푸징마라탕>

 

왕푸징마라탕 외관
외관 모습

오픈런으로 들어가 사람이 거의 없을 때 찍은 모습입니다.

백화점에 위치해서 그런지 정말 깨끗함이 느껴지지 않나요?ㅎㅎ 예전에 마라탕 요리하는 곳이 위생적이지 못하다는 지적이 있어 걱정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 <왕푸징마라탕> 현대백화점 미아점은 딱 보아도 위생적으로 합격인 것 같아요!

 

메뉴판 및 기본 식기
메뉴와 기본 식기

마라탕 집을 가면 직접 소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곳도 있는데요, 이곳은 간단하게 단무지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을 가미하지 않아도 맛있어서 괜찮아요~^^ㅎ

 


마라탕 맵기 단계
맵기 단계

저는 매운맛은 못 먹어서 1단계를 주문했었는데요, 조금 더 자극적이어도 좋을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다음에는 가능하다고 하면 1.5단계로 먹어볼까 합니다.

 

냉장고에 진열되어 있는 신선한 재료들
신선한 재료들

작은 곳에 옹기종기 모아놓았지만, 있을 것은 다 있고, 신선하고 깔끔하게 준비되어 있는 재료들입니다! 막막 담아서 먹고 싶지 않나요?ㅎㅎ

 


재료 담는 그릇과 집게
마라탕 재료들을 담을 그릇과 집게

냉장고 옆에 있는 그릇과 집게를 이용하여 먹고 싶은 재료들을 담아줍니다~ 전 피쉬볼을 너무 좋아해서 늘 피쉬볼 위주로 담는답니다 ㅎㅎ

 

완성된 마라탕
완성된 마라탕

저희가 첫 손님이라 그런지 조리시간은 그리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약 5분 정도? 마라탕 외에 햄버거랑 유부초밥도 먹어서 양을 조금 조절해서 담았는데요, 마라탕만 먹었어도 어느 정도 배가 불렀답니다~(보통 마라탕만 먹으면 저 그릇 가득 채울 정도로 먹는답니다 ㅎㅎ)

 

두 번째 방문해서 먹었는데요, 몇 개월 전에 먹었던 그 맛 그대로고요, 제가 그렇게 칭찬하는 동대문 <신룽푸마라탕>과 정말 맛이 똑같아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어쩌다 마라탕에 빠지게됐는지 저도 모르겠지만, 한 동안 안 먹으면 생각나고, 생각하면 침 나오고... 아마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쯤 겪어보신 반응이 아니실지...ㅎㅎㅎ

 

그런 때에 시원하고 쾌적한 백화점을 방문해서 맛있는 마라탕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행운일까요!ㅎㅎ

 

마라탕을 좋아하시는 강북구, 도봉구 주민들이시면 시원한 백화점에서 쇼핑도 하고 <왕푸징마라탕>에서 맛있는 마라탕도 맛보시면 좋을 것 같아 소개드렸습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 잘 챙기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같이 보면 좋은 글~^^@

↓↓↓

2021.09.06 - [맛집 탐방] - 내일 또 생각나는 인생 마라탕 맛집. <신룽푸마라탕> 두타점!!!

 

내일 또 생각나는 인생 마라탕 맛집. <신룽푸마라탕> 두타점!!!

절대 실패 없는 마라탕! 탕! 탕! 어느 순간 우리의 요식업에 등장한 마라탕! 엄청 Hot할 때 어느 여대 근처에서 마라탕을 먹고 맵고 저릿한? 맛에 질색했던 경험이 있는데요 다시는 먹지 않겠다고

wsy82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