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춘천여행 맛있는 닭갈비 탐방! <통나무집 닭갈비>!!!

쵸이슝슝 2021. 10. 26. 14:29

춘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 닭갈비! <통나무집 닭갈비>

안녕하세요~

요즘 청명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서 오랜만에 춘천 나들이를 갔는데요!

춘천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먹거리인 닭갈비를 먹고 왔답니다.

소양강을 따라 닭갈비 거리가 있는데요~ 많은 닭갈비 집 중에서 제가 가는 단골 닭갈비 맛집 <통나무집 닭갈비>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 <통나무집 닭갈비> 보실까요~

 

 

닭갈비 거리 제일 안쪽에 위치한 <통나무집 닭갈비>

 

 

#통나무집 닭갈비#

위치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Tel : 033-241-5999

매일 10:30 - 21:30 연중무휴, 라스트 오더 20:30

주차 : 1,2,3 주차장까지 있습니다. (주차장이 크지만 1,2 주차장은 자리 찾기가 힘들어요 ㅜㅜ 3 주차장은 건물 뒤편 구석진 곳에 있어서 그런지 그래도 자리가 있으니 그쪽에 주차하시면 나름 빨리 주차하실 수 있어요!)

 

통나무집 닭갈비 외부 및 제1주차장 사진
<통나무집 닭갈비> 제1주차장

제1주차장입니다. 넓은 부지에 엄청 큰 건물과 주차장이 있는데요. 항상 만차에 오른쪽 돌계단으로 올라가면 대기인원들로 늘 인산인해입니다.

 

통나무집 닭갈비 외부 및 제2주차장 사진
<통나무집 닭갈비> 제2주차장

건물 밑에도 주차공간을 마련해놨고요.

 

통나무집 닭갈비 외부 및 제3주차장
<통나무집 닭갈비> 제3주차장

건물을 바라보고 왼쪽 뒤편으로 가시면 저렇게 공터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통나무집 닭갈비>를 가면 항상 저곳에 주차를 합니다!

 

 

<통나무집 닭갈비>의 메인 메뉴는? 당연히 닭갈비죠~!

 

통나무집 닭갈비 입간판
<통나무집 닭갈비> 간판

건물이 크기도 하지만 아주 큰~ 입간판이 비석처럼 떡! 하니 서 있어서 못 찾으실 수 없겠죠?ㅎ <통나무집 닭갈비>는 여기 1호점만 있었는데요~ 장사가 얼마나 잘 되는지 닭갈비 거리에 2호점과 3호점까지 확장을 하였답니다! 하지만 왠지 본점이 더 맛있게 느껴져서 2호점과 3호점으로 안 가고 1호점만 가게 되네요^^

 

 

대표적인 메뉴는

  • 닭갈비 12,000원
  • 닭 내장 12,000원
  • 물막국수 7,000원입니다. 다른 메뉴도 팔지만 이 메뉴만 먹게 되네요~

 

닭갈비 2인분과 닭내장 1인분 사진
닭갈비 2인분 + 닭내장 1인분

닭갈비는 당연히 주문했고요~ 닭 내장이 맛있다는 얘기를 들어서 이번에는 닭 내장을 1인분 추가 주문해봤어요! 그전에 방문했을 때 닭 내장을 먹어보려 했는데 인기가 많은지 이미 소진되어서 못 먹었었거든요. 드디어 맛보게 되네요@.@

 

조리 전 사진
닭갈비 조리 중

연기가 스멀스멀 올라올 때쯤 한 번 쓱 뒤적여줍니다~ 사실 가만히 있으면 직원분들이 알아서 해주시는데 기다림의 시간이 길어서 괜히 뒤적이게 되네요 ㅎㅎ

 

조리 중 사진
닭갈비 조리 중

닭갈비가 얼른 익기를 각 잡고 기다리는 중! 왜 이렇게 늦게 익는 걸까요...? ㅜㅜ 

기본찬이랄 것도 없이 상추와 쌈장, 생마늘과 물김치 이렇게 제공됩니다.

10~15분 정도 열심히 익혀주면 정말 먹음직스럽게 붉게 물든 닭갈비를 볼 수 있는데요! 직원분의 "드셔도 됩니다~"라는 말과 함께 굶주려 있던 저는 허겁지겁 먹어버렸고... 그러다 보니 완성된 음식을 못 찍었네요 ㅜㅜ

닭갈비는 저희가 아는 맛이니까~ 맛있다는 것만 알려드리고요!

 

닭 내장! 식감이 곱창처럼 쫄깃쫄깃했어요. 지인한테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엄청 맛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닭갈비 1인분을 더 추가하는 게 좋았을 것 같아요 ㅋㅋ 하지만! 안 먹어 보셨다면 한 번쯤은 시식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닭갈비 하이라이트 볶음밥 사진
볶음밥

대망의 하이라트 볶음밥! 이거 안 먹으면 닭갈비를 먹었다 말할 수 없죠!!! 배가 부르니 이성을 찾고 다시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

직원분이 열심히 볶아주셨네요~ 어설프지만 하트 모양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양념이 정말 맛있기 때문에 볶음밥이 맛이 없을 수가 없어요~ 볶음밥에서 제일 맛있는 것은? 바로~ 무쇠 팬에 들러붙은 누룽지! 싹싹 긁어서 먹어줘야 합니다!

요즘은 코로나라서 외식을 꺼리시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또는 대기 줄이 너무 길어서 못 기다리시는 분들! 을 위해 <통나무집 닭갈비>포장도 깔끔하게 해주고 있습니다.

 

닭갈비 포장 사진
닭갈비 포장

이렇게 양배추와 닭고기, 양념장, 야채들과 아이스팩을 넣어서 신선하게 가져갈 수 있도록 프런트에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포장을 하신다면 대기인원 기다릴 필요 없이 당당하게 안으로 들어가셔서 포장이라고 말씀하시면 프런트로 가라는 안내를 해주십니다! 그럼 프런트에서 2인분, 4인분 박스 중 원하는 것을 고른 후 계산해서 나오시면 끝~! 참 쉽죠~?  포장을 기다리실 필요가 없이 바로 구매가 가능해서 너무 좋답니다!

이렇게 사서 집에 와서 해 드셔도~ 완전 꿀맛이라는 거~ 맛있는 <통나무집 닭갈비> 집에서도 즐겨보세요!!!

 

날이 좋아서 주말 나들이 많이 가실 텐데요~

춘천을 가신다면~ 꼭! 닭갈비 드시고! 어디가 맛있는지 모르겠고, 단골집이 없으시면~ <통나무집 닭갈비> 한 번 가보세요~

 

자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