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고급스러운 모둠 사시미가 땡긴다면? 노원역 맛집 <관동식당>!!!

쵸이슝슝 2021. 10. 20. 16:21

노원역 모둠 숙성회 전문 <관동식당>

안녕하세요~

갑자기 날씨가 엄청 추워졌네요! 이런 추운 날씨가 되면 생각나는 음식이 회! 사시미!인데요~

오늘은 모둠 숙성회를 즐길 수 있는 노원역 맛집 일식당 <관동식당>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원래는 오마카세를 먹으려고 했으나 괜찮은 곳을 찾지 못해서 <관동식당>을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기대 이상으로 회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정말 만족했던 곳이에요!

자 그럼 한 번 둘러보시죠~

 

 

노원의 핫플레이스 <관동식당>!

 

 

 

#관동식당#

위치 :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6.7동 348-4(노원 먹거리 쪽인데 골목에 숨어있으니 지도를 잘 보고 가셔야 해요!)

Tel : 02-939-1797

매일 17:00 - 02: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 : 불가

 

 

<관동식당>은 어떤 음식을 팔까요?

 

메뉴판
메뉴
메뉴판메뉴판
메뉴
메뉴판메뉴판
메뉴

사시미, 전골, 튀김, 구이 등 정말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고요, 주류도 사케, 와인, 한라산, 화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저는 우선 사시미가 엄청 먹고 싶었기 때문에 제철 모둠 사시미 3인! 을 주문했습니다. 모둠 사시미는 총 10종류의 숙성회를 제공하는데요 2인은 한 종류당 2조각, 3인은 3조각씩 나온다 해서 2인은 너무 양이 적을 것 같아 3인을 시켰습니다. ^^

 

 

<관동식당> 제철 모둠 사시미

 

기본 세팅 사진
기본 세팅

기본 세팅은 단출합니다. 단무지와 완두콩이 전부인데요ㅎ 단무지를 유자에 절였는지 유자 맛이 나더라고요ㅋ 일반 단무지 맛이 아니라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화요25도+토닉워터+레몬

좋은 안주에는 좋은 술을 마셔야겠죠? 좀 비싸지만 화요 25도를 시켜놓고 모둠 사시미를 기다립니다~

 

주방 사진
주방 모습

저는 닷찌에 앉아서 주방이 훤히 들여다 보였는데요 깔끔하니 믿고 먹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참치 피자 만드는 사진
참치 피자

주문하진 않았지만 다른 테이블에서 주문한 참치 피자를 만드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모둠 사시미가 안 나와요 ㅜㅜ

 

제철 모둠 사시미 3인 사진
제철 모둠 사시미 3인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모둠 사시미가 나왔네요~ 총 10가지 종류의 회가 3조각씩 예쁘게 플레이팅 돼있고요. 사장님께서 회를 건네주시면서 친절하게 각각의 회 종류를 알려주셨어요! 오른쪽에 조개 모양 접시에 담긴 것은 와사비 소금과 함초 소금인데요. 바다 생선회이기 때문에 소금에 찍어 먹는 것을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회 접시 가운데 있는 것은 참치 내장 젓갈이라고 했는데 다른 회들도 같이 섞은 것 같았어요. 다른 곳에서 먹었을 때는 좀 비린 맛이 있어서 잘 안 먹었는데, 여기는 비린 맛없이 고소해서 깨끗하게 먹어치웠답니다 +.+

 

 

 

연어 사진
연어

가운데 연어알이 들어 있어서 회만 먹을 때와는 다른 식감이 느껴졌어요~

 

관자 사진
관자

뭐 말할 필요도 없이 정말 맛있고... 입에서 순식간에 녹아서 너무 아쉬웠지요...

 

도미 사진
도미

살은 부드럽고, 껍데기는 쫀득한 식감이었어요. 좀 징그러워 보이지만 맛은 좋아요~

 

전갱이 사진
전갱이(아지?)

전갱이인데 식감이 회라기보다는 구운 듯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다소 비린 맛이 나서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ㅜㅜ 원래 생선 특유의 비린 맛일 뿐 회가 싱싱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전어 사진
전어

전갱이랑 비슷한 맛이던데... 전어는 구이가 맛있는 걸로! ^^;;;

 

제주에서 공수해온 방어 사진
제주에서 올라온 방어

제주에서 공수해온 방어! 부드럽고 담백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멀리서 와서 그런지 제일 맛있었던 것 같네요 ㅋ

 

참치 사진
참치

참치는 뭐 그냥 맛있죠!

 

청어 사진
청어

청어도 살짝 비린 맛이 났던 것 같은데... 전갱이, 전어 회와 비슷한 맛이었던 것 같아요!

 

10가지의 숙성회가 정말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는데요! 다소 비린 맛이 나는 생선들도 있지만~ 우리는 알코올이 있으니까요!!! 술로 입가심하며 정말 맛있게 숙성회를 즐겼답니다! 3인 사시미를 시켰지만~ 대식가인 저한테는 양이 너무 적었어요! 그래서 한우 스키야키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관동식당> 관동식 한우스키야키

 

관동식 한우 스키야키 조리 전 사진
관동식 한우 스키야키

처음에 나왔을 때는 소고기 양이 얼마 안 되는 줄 알고 실망했는데 한 장씩 한장씩 국물에 넣어보니 적지 않더라고요~^^

 

관동식 한우 스키야키 사진
관동식 한우 스키야키

간장 베이스 육수에 각종 야채들을 넣고 끓여줍니다~ 

 

관동식 한우 스키야키 사진
관동식 한우 스키야키

육수가 끓자마자 한우 소고기를 넣어줬어요. 달달한 간장 육수가 고기에 베어서 단짠단짠의 맛을 음미해주었습니다@.@

 

<관동식당>에 많은 메뉴가 있는데 그중에서 튀김을 더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러서 더 시키지는 못했어요ㅜㅜ

그래도 맛있는 모둠 사시미와 추운 날씨를 잊게 해 준 한우스키야키를 먹어서 매우 만족했답니다~

다음에는 모츠나베와 튀김을 맛보고 싶네요~

 

단순히 광어와 우럭 같은 회에 질리셨다면! 다양한 모둠 사시미를 맛볼 수 있는 <관동식당>에 방문해보세요~ 은은한 불빛 아래에서 분위기 있게 맛 좋은 사시미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에서 마무리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