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인심 좋고, 맛도 좋은 쌍문동 쌀국수 맛집 <사이공본가>

쵸이슝슝 2022. 8. 4. 13:16

쌍문동 미화 볼링장 사거리에 위치한 <사이공본가>

 

 

#사이공본가 쌍문점#

위치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575 1층

(구글 지도에는 상호가 등록이 안돼 있는 것 같네요.. 네이버 지도에서는 검색됩니다!)

Tel : 02-904-0420

주차 : 건물 지하 주차장 이용(식사 후 2시간 주차권 줍니다!)

 

 

 

배달로도 시켜 먹었던 쌀국수 맛집 <사이공본가>!!!

 

메뉴판 사진
메뉴판

 

기본인 소고기 쌀국수는 자주 먹어봤기에 오늘은 골프 연습하고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왕갈비 쌀국수!

그리고 파인애플 볶음밥! 그리고 사이드로 새우볼을 주문했습니다~! 대식가인 저는 쌀국수는 곱빼기로 주문...

 

 

쌀국수는 숙주의 아삭한 식감이 또 한몫을 하기 때문에 사장님께 숙주를 넉넉히 달라고 부탁드렸어요~ㅎ

 

왕갈비 칼국수&#44; 파인애플 볶음밥&#44; 새우볼 사진
왕갈비 쌀국수, 파인애플 볶음밥, 새우볼

진짜 양이 엄청 푸짐하게 나왔네요 @.@

 

고기가 푸짐하게 들어간 왕갈비 쌀국수 사진
왕갈비 쌀국수

고기의 양이 보이시나요? 원래도 푸짐하게 나오는 것을 알았는데 곱빼기로 시키니 양이 정말 많네요 ㅎㅎ

친절한 사장님께서 숙주가 많이 들어가서 국물이 줄어들 수 있으니

먹다가 부족하면 말하라며 엄청 세심하게 챙겨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셔서 정말 주문할 때부터 식사하고 나갈 때까지 기분이 좋았네요^^

 

 

 

 

파인애플 볶음밥 사진
파인애플 볶음밥

쌀국수를 먹으면 늘 시키게 되는 파인애플 볶음밥~ 살짝 매콤해서 느끼함을 잡아주는 것 같아요!

맛은 뭐 두말하면 입 아프죠~ㅎ

 

겉바속촉 새우볼 사진
새우볼

사이드 메뉴를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던 중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시겠다며 저희가 주문한 메뉴를 물어보시더니 새우볼을 추천해 주셨는데요! 새우볼 정말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새우가 가득해서 너무 맛있었었요!

먹고 우와~라는 감탄사가 절로 나왔답니다 ㅋ

 

한창 먹던 중 배고픈 나머지 너무 많이 시켰다고 후회를 하긴 했지만~ 제가 누굽니까~ㅋㅋ

대식가답게 국물까지 싹 클리어하고 나왔네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또 생각나는 쌍문동 맛집 <사이공본가 쌍문점>!

 

근처에 사시거나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