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강원도~하면 막국수! 평창~하면 <두일막국수>!

쵸이슝슝 2022. 8. 17. 16:04

평창에서 만나는 막국수 맛집! <두일 막국수>!!!

아기와 함께 평창 <켄싱턴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두일 막국수>에 방문하였습니다~

친척의 소개로 알게 된 평창 막국수 맛집으로

인터넷 검색해보니 아기를 데려가기에 깔끔한 외관 및 내부로 호감도가 더 상승하였답니다!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한 막국수가 제격인데~

<두일 막국수> 구경 한 번 해보시죠!

 


평창 <켄싱턴 호텔>에서 투숙했다면 방문하기에 안성맞춤!

 

 

#두일 막국수#

위치 : 강원 평창군 진부면 두일리 154

Tel : 0507-1331-8414

주차 : 약간의 여유로운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매일 10:00~20:00(19:15분 라스트 오더)

 


막국수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두일 막국수>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사진에서 보이는 곳은 메인 홀입니다.

보시는 곳 외에 홀 크기 반만 한 곳이 확장되어 있어서 많은 사람이 식사를 할 수 있답니다.

제가 먹은 곳이 확장된 공간인데요 사람이 많아서 사진 찍기가 민망해서 찍지 못했어요 ^^;;

 

메뉴판 사진막국수 맛있게 먹는 법
메뉴판과 막국수 맛있게 먹는 법!

백숙도 팔지만 점심시간이라 백숙보다는 막국수와 수육, 감자전을 주문해서 드셨어요~

저도 비빔과 물막국수, 수육 그리고 아기가 좋아하는 감자전을 주문했습니다!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와 물막국수

냉면집을 가든 막국수집을 가든 물과 비빔 둘 다 먹고 싶기 때문에 꼭 하나씩 시키지요 ㅎㅎ

비빔의 매콤, 새콤, 달콤한 맛과 물막국수의 감칠맛 나는 시원한 국물! 둘 다 놓칠 수 없죠~

 

비빔막국수
비빔막국수

적당히 매워서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제가 먹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약간의 겨자와 식초를 가미하면 좀 더 새콤하고 톡 쏘는 자극적인 맛을 느낄 수 있지만!

저는 처음 나온 그대로의 막국수 본연의 맛을 좋아해서 넣지 않아요!

 

물막국수
물막국수

얼핏 보면 물냉면이랑 다를 게 없어 보이지만

물냉면은 뭔가 좀 찐한 조미료 맛이 난다면 막국수는 좀 밍밍한 맛이라고 해야 하나? ㅎ;

평양냉면처럼 좀 심심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겨자와 식초를 넣으면 완전 냉면 국물 맛이 나는데~

위에서도 말했듯이 전 막국수 본연의 맛을 좋아하기 때문에 아무것도 넣지 않고 깔끔한 육수의 맛을 즐긴답니다 ^^

 


감자전과 수육
감자전과 수육

막국수 집 가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 수육!

비빔막국수와의 찰떡궁합이죠~@.@

 

쫀득쫀득 감자전
쫀득쫀득 감자전

쫀쫀한 감자전은 아기도 좋아하지만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강원도가 또 감자가 유명하잖아요?

그래서인지 뭔가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ㅋ 감자전 케첩에 찍어먹으면 맛있는데!

집이 아니라 케첩을 달라고 요청하지는 못했네요 ㅋㅋ;;

 

따끈따끈 수육
따끈따끈 수육

수육도 따끈하게 나왔는데요~ 너무 기름지지 않아서 느끼하지 않았지만!

살코기 부분이 좀 퍽퍽해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비빔막국수와 함께 먹으면 일품입니다~.~

 

아기는 먹는 양이 적어서 사실 둘이 먹기에는 많은 양의 음식인데요 ㅎㅎ;;

아주 배 든든하게 채웠습니다~

주로 춘천에 가면 막국수를 꼭 먹는데요~

춘천이 아닌 곳에서도 막국수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더운 여름철 냉면도 좋지만~ 

고소한 맛의 막국수를 좋아하신다면~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아요~!!!

2022.08.12 - [이곳저곳 여행지] - 신나는 여행! 아이를 위한 호캉스! 강원도 평창 <켄싱턴 호텔>

 

신나는 여행! 아이를 위한 호캉스! 강원도 평창 <켄싱턴 호텔>

호텔 구석구석 모든 것이 아이를 위한 키즈 호텔 <켄싱턴 호텔 평창>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꼭 한 번 가봐야 할 여행지! <켄싱턴 호텔 평창>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wsy8216.tistory.com

 

2021.10.27 - [맛집 탐방] - 춘천 맛집 탐방 2탄~! 막국수 맛집 <남촌 막국수>!

 

춘천 맛집 탐방 2탄~! 막국수 맛집 <남촌 막국수>!

막국수의 고장인 춘천! 막국수 핫플 <남촌 막국수> 안녕하세요~ 지난 포스팅에서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포스팅을 하였는데요. 오늘은 춘천 하면 떠오르는 또 다른 대표적인 음식인 막국수에 대

wsy82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