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최고의 랍스터 레스토랑 잠실 롯데월드몰 ~ <바이킹스워프>

쵸이슝슝 2022. 6. 14. 14:38

지구 상의 좋은 해산물은 다 잡아왔다! 는 <바이킹스워프>

 

바이킹스워프 포스터 사진
바이킹스워프 포스터

강렬한 인상을 주는 사진과 글귀인데요~

식사 전에 봤는데 포스터가 진지하면서도 재밌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 말을 보니 뭔가 더 믿음직스러운 것 같았어요ㅎㅎ

 

자 이제 랍스터 뜯으러 가~봅시다!

 

 


대한민국의 랜드마크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바이킹스워프>

 

 

#바이킹스워프 롯데월드몰점#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올림픽로 300, 4층

Tel : 1644-3210

주차 : 가능(아쿠아리움 올라가는 쪽 입구 근처에 주차하세요!)

* 유일한 단점은 식사를 하더라도 주차비를 지불해야 하네요..ㅜㅜ 3시간 정도 주차하고 11000원 정도 나왔어요

 


<바이킹스워프> 사전예약 필수!

<바이킹스워프>오직 전화예약만 가능한데요.

저는 한 3주 전에 예약을 해서 여유 있게 예약이 가능하였답니다.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는 창밖이 보이는 자리로요 ^.~

인기가 많은 만큼 원하는 시간대(1부, 2부) 예약이 어려우니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각 타임에 정원이 다 차면 더 이상 예약을 받지 않는답니다.

좀 야박한 것 같긴 해도 그래서 각 음식 코너에 사람들이 많이 몰리지도 않고 뷔페이지만 북적거리지 않아서 좋았어요!!!

 


자~ 그럼 <바이킹스워프>를 둘러볼까요~

 

바이킹스워프 외부 모습
외부

 

바이킹스워프 외부 모습
외부

<바이킹스워프> 외부 모습이에요.

멀리서 다가가는데 뭔가 분위기가 고급스러운 느낌이 팍! 팍! 들더군요 ㅋ 두근두근 설레었네요

 

바이킹스워프 가격표 사진
가격표

대기하면서 입구에 세워진 가격표를 보았어요

평일/주말 할 것 없이 110$로 통일된 금액입니다.

5월에는 '가정의 달'이라고 메뉴에 대게 찜이 추가로 제공된다고 해서 150$였다고 하는데요... 정말 가격이 후들후들하죠? 그만큼 맛있을 거란 기대감을 품고 입장했습니다 ㅎ

 

입장하면 바로 입구 오른쪽에 손 씻는 곳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용하는 모든 분들은 무조건 손 세척을 해야 자리로 안내받을 수 있어요~

 

 


바이킹스워프 내부 모습
1번 좌석에서 보이는 창밖 풍경

저희는 1번 자리에 안내받았는데요

자리도 넓고 큰 통창을 통해 밖을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조명이 좀 어두운데 이곳은 밝아서 좋았답니다.

 

이용시간이 1시간 50분이라 부랴부랴 자리를 잡고 둘러보러 출발했습니다!

 

사시미 코너
사시미 코너

 

스시 코너
스시 코너

테이블 바로 뒤에 '사시미&스시 코너'가 있어 제일 먼저 눈에 들어왔어요.

딱 봐도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ㅎ 그중에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저의 최애 광어우니 스시!!

 

광어우니 스시 사진광어우니 스시 사진
광어우니 스시

광어우니 스시만 세 접시 먹었어요 ㅋㅋㅋ 너무 맛있어요!

밖에서 이 정도의 우니를 먹으려면 몇만 원은 줘야 하는데

역시 고급진 <바이킹스워프>라 신선한 우니를 무한대로 먹을 수가 있네요@.@

 

각종 해산물 사진
싱상한 해산물 회 코너

스시코너 뒤 쪽에 싱싱한 해산물을 회로 즐길 수 있는 '회 코너'가 있어요.

이곳에서 사진에 보이는 팻말 중 4가지 해산물을 고르고 테이블 번호를 알려주시면

예쁘게 플레이팅 해서 직접 서빙해 줍니다.

 


와인바 사진
와인과 샴페인

큼지막한 와인셀러와 와인잔이 진열되어 있는데요, 와인이나 샴페인 주문을 하면 이곳에서 가져다주는 것 같아요.

샴페인 한 병을 시키면 '회 코너'에서 싱싱한 랍스터 회를 먹을 수 있다네요!

 

랍스터 찜 코너 사진
랍스타 찜 코너

 

싱싱한 랍스터 사진
살아있는 싱싱한 랍스타

단연 이목을 끄는 것은 '랍스터 코너'인데요!

앞에 가면 기다릴 필요 없이 바로바로 랍스터 한 마리를 건네줍니다. 두 마리 달라고 하셔도 돼요! ㅋ

처음에는 몰랐는데 랍스터가 살아있더라고요! 그 모습을 보니 조금 미안한 마음이 들었는데...

무수히 많은 랍스터를 잡아먹었네요 ㅋㅋ

 

랍스터 그릴 코너 사진
그릴 코너

 

그릴 코너 사진
구운 치킨, 새우, 전복, 갈비, 랍스타

'찜 코너' 옆에 바로 '그릴 코너'가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위 다섯 가지 재료 중 세 가지를 고르면 접시에 담아서 준답니다.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정해진 양만큼만 주는 것 같은데 대기하는 사람이 없다면 더 주지 않을까요?ㅎ

한 번에 많이 가져가고 싶었지만 먹고 또 와서 가져가도 되니까 욕심 없이 가져왔어요^^

 


한식 코너 사진
한식 코너

신선한 육회, 새우장, 꼬막 등 한식이 제공되는 '한식 코너'인데요,

솔직히 이곳에 와서 다른 한식 메뉴는 먹고 싶지 않아서...ㅋ

육회랑 새우장만 가져다 먹었네요~ 개인적으로 새우장이 너무 맛있었어요!

짜지도 않고 새우도 큼직하고! 일반 식당이었다면 흰밥에 얹어서 막 먹었을 텐데...ㅎㅎ 이 날은 참습니다~

 

각종 샐러드 사진각종 샐러드 사진
샐러드 코너

정말 예쁘게 담아 놓은 각종 샐러드인데요~ 구경만 하고 손은 안 가더라고요 ㅋㅋ; 다른 사람들은 많이 이용했어요!

 

 

과일 코너 망고&#44; 자몽 사진
디저트 코너

 

디저트 코너 조각 케이크 사진
디저트 코너

과일은 망고와 자몽, 파인애플이 제공되고요.

케이크는 초코, 당근, 얼그레이, 치즈 4종류가 있어요.

사진으로는 못 담았지만, 다양한 맛의 젤라토 아이스크림도 있어요!

물과 음료는 아이스크림 코너 옆에서 말씀하시면 탄산수와 사이다, 콜라 등을 제공하고요,

샐러드 코너에서 과일 음료를 제공해줍니다!

 

위에서 소개한 코너뿐만 아니라 일반 뷔페 음식들(밥과 죽, 갈비탕/찜, 튀김류, 파스타, 등)을 제공하는 곳도 있어요.

저는 거의 이용하지는 않았습니다.

 

목표는 오로지 랍스터와 싱싱한 해산물!

 

이렇게 한 바퀴 돌고 음식을 가지러 가니 대기 줄이 생겼네요

 

그릴 코너 줄 서 있는 사진그릴 코너 줄 서 있는 사진
그릴 코너 대기줄

하지만 금방금방 빠져서 빠르게 메뉴를 Get 할 수 있습니다~

 

랍스터로 가득 채운 테이블
상을 가득 채운 랍스타

예쁘지 않은 항공사진인데요...^^; 너무 배가 고파서 대충 찍고 막 먹었네요 ㅎㅎ

 

접시 위에 올려진 랍스터 찜
랍스타 찜

소스 그릇에 들어있는 것은 버터를 녹인 거예요. 두툼한 랍스터 살을 콕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접시 위에 올려진 랍스터 찜
랍스타 찜

꼬리며, 집게며 살 가득한 것 좀 보세요~.~ 사진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ㅠㅠ

 

접시 위에 올려진 알을 가득 품은 랍스터 찜
알을 가득 품은 랍스타

운 좋게 알이 가득한 랍스터를 받았어요! 알만 따로 집어 먹어보니 정말 고소하더군요~

정말 랍스터를 찜과 구이 가릴 것 없이 엄청 먹었어요... 수십 마리???ㅋㅋ

마트에서 사 먹으면 택도 없을 만큼... 왜 <바이킹스워프>를 찬양하는지 알게 됐습니다. +_+

 

싱싱한 해산물 회
싱싱한 회

 

싱싱한 해산물 회
싱싱한 회

한창 먹다 보니 주문한 해산물 회가 나왔어요. 처음에 한 접시 받아보고

너무 소량이라 다음에는 한 번에 두 개를 시켜서 먹었네요 ㅋ

진짜로 너무 싱싱해서 비릿한 맛이 하나도 없어요! 소주를 부르는 맛이지만... 소주는 팔지 않아요..^^;;

 

디저트 망고&#44; 자몽&#44; 파인애플 사진
디저트 과일

정신없이 랍스터를 먹다 보니 식사시간 110분 중 100분이 금방 지나가더군요... 좀 짧은 느낌이에요!

식사 종료 10분 전부터는 디저트만 이용 가능하다고 해서 10분 남기고는 망고를 많이 먹었어요~ 정말 달더라고요!

폴 바셋 커피를 제공하는데... 메인 음식들을 오래 먹어서 시간이 없어 커피는 못 마셨네요...

 

<바이킹스워프>에서 식사는 기대 이상으로 정말 맛있었어요!

가격에 비해 부실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식사 후에 그 값을 한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일반적은 뷔페 음식은 많지 않으니 오직! 랍스터를 즐기고자 하신다면! <바이킹스워프> 강력 추천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또 된다면 <바이킹스워프>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오랜만에 적는 포스팅이었는데,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