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새콤, 달콤, 매콤한 환상의 맛 <망향 비빔국수>

쵸이슝슝 2022. 3. 4. 12:08

새콤, 달콤 비빔국수 맛집 <망향 비빔국수>

 

문득 새콤, 달콤한 맛이 당기는 날이 있죠?

 

바로 오늘이 그런 날이었어요!

 

보통은 분식집에서 쫄면을 먹는데, 마침 집 근처에 비빔국수로 유명한 <망향 비빔국수>가 생겨서 가보기로 했답니다~

 

 

침샘을 자극하는 <망향 비빔국수>

 

 

 

#망향 비빔국수 창동점#

위치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534

Tel : 02-996-0110

매일 10:30 ~ 21:00(라스트 오더 20:30)

주차 : 가능(건물 뒷편에 큰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비빔국수와 잔치국수 모두 맛있는 <망향 비빔국수>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오픈한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깨끗했고요~ 테이블도 널직 널찍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코로나 시국에 조금 안심이 되었어요 ㅎㅎ 

 

주차장과 연결된 내부
주자창과 연결된 통로

건물 뒷편에 엄청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고요, 주차 후에 바로 가게로 들어갈 수 있는 후문이 있답니다. 다시 정문으로 돌아가지 않아도 돼서 정말 편하더군요^^

 

내부 모습
내부 모습

요금은 선불이라 프런트에 가서 직접 주문 결제하시면 됩니다. 셀프코너에 물과 따뜻한 육수가 마련되어 있어요. 육수도 맛있어요!

 

메뉴판
메뉴판

국수 전문점이다 보니 메뉴는 특별한게 없습니다. 저는 비빔국수 곱빼기! 와 잔치국수 아기가 먹을 수 있는 돈가스를 주문했어요!

 

비빔과 잔치국수 중 고민되서 하나씩 시켰는데, 비빔이 조금 더 당겨서 곱빼기를 주문했어요 ㅋ

 

아기국수가 따로 있지만 잔치국수에 김치나 매운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는다고 해서 그냥 잔치국수를 조금 먹이기로 했어요.

 

개인적으로 갈비만두를 좋아하는데 이미 많이 시켰기때문에 다음에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ㅎ

 

 

 

돈까스, 잔치국수, 비빔국수 한상
돈까스, 잔치국수, 비빔국수

주문한 모든 메뉴가 나와서 항공샷을 찍어봤습니다.

 

돈가스와 국수 전부 맛있어 보이죠? 무엇보다 잔치국수는 뭔가 돈이 아까워서 평소에 잘 안 시켜먹었는데 여기는 양도 푸짐하고 어묵도 들어가고 참 먹음직스럽게 생겼더라고요~

 

비빔국수
비빔국수

몇 년 전에 새콤, 달콤한 비빔국수가 먹고 싶어서 <망향 비빔국수> 마포점을 갔었는데 그때는 정말 매워서 혼났거든요, 근데 이번에 먹으니 정말 맛있게 매운? 맛인 거예요. 비빔국수 양념까지 들이킬 뻔했습니다 ㅋ

 

백김치와 비빔국수
맛있는 비빔국수

반찬으로 나온 백김치을 얹어서 쫄깃한 면발을 한 움큼 싸서 먹으면 정말 환상적이에요~.~

 

어묵이 들어간 잔치국수
따뜻하고 시원한 맛 잔치국수

호박과 당근, 지단이 예쁘게 토핑되어 나왔습니다~ 국물은 너무 짜지 않고 간이 적당했고요, 어묵도 불지 않아서 탱탱하고, 면도 퍼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아가도 국물과 국수를 주니 맵지 않아서 잘 먹었답니다.

 

돈까스
두툼한 돈까스

돈까스도 두툼하고 튀김은 바삭해서 맛있더라고요~ 아가와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돈가스가 접시에 비해 작은 것 같아 좀 더 컸으면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

 

가끔 생각나는 비빔국수를 먹으려면 시내로 가거나 본점인 연천으로 가야 한다는 생각에 포기하고 쫄면을 먹었었는데, 이렇게 맛있는 <망향 비빔국수>가 동네에 생겨서 너무 좋네요!

 

음식점도 깨끗하고 맛도 좋아 앞으로도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