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용산 뷔페 맛집 <푸드익스체인지>

쵸이슝슝 2022. 1. 24. 11:53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용산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안녕하세요~

21년 한 해가 지나고 어느덧 22년 새해를 맞이하게 되었네요.

추위도 한 풀 꺾여 포근한 날씨가 되었어요.

여전히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는데요... 대체 언제쯤 코로나와의 싸움이 끝나게 될지...

하루빨리 모든 생활이 정상화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은 특별한 날!(생일^^)을 맞아 맛있는 것을 많이 먹고 싶어서 방문한 용산 <푸드익스체인지>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푸드익스체인지> 음식이 맛이 좋다는 평을 많이 들어서 항상 가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무엇보다도 대게와 랍스터 요리를 무한대로 먹을 수 있어서 <푸드익스체인지>를 골랐는데요!

저와 같이 한 번 둘러보시죠~

 

고급스러운 호텔에 위치한 <푸드익스체인지>

 

 

#푸드익스체인지#

위치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 20길 95(노보텔 엠베서더 서울 용산 2층)

Tel : 02-2223-7001

주차 : 넉넉합니다

* 예약 필수! 디너는 1,2부로 나눠서 1시간 45분씩 운영하니 참고하세요~

 

 

다양하고 맛 좋은 메뉴가 가득한 <푸드익스체인지>

 

뷔페 가격은 평일 점심 성인 84,000원, 디너 및 주말 104,000원인데요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10% 할인 금액에 드실 수 있고요! 2주 정도 미리 예약하시면 얼리버드 특가로 15% 할인 가격에 드실 수 있으니 꼭 미리 예약하세요~

 

내부 모습

모던하고 깔끔한 내부입니다.

 

내부 모습

보이는 방향 뒤로 큰 룸이 있는데 제가 배정받은 곳이었어요. 좌석은 넉넉하지만 늦게 예약하면 저처럼 룸 안에 들어가서 먹게 되니 미리 예약하세요 ㅜㅜ 룸 안은 좀 조용하지만 별로 예쁘지 않아요... 조명도 굉장히 어둡고요!

 

내부 모습

저 안쪽은 디저트가 있는 곳이고, 왼쪽에 다크 한 디자인이 바로 오븐 요리가 서비스되는 곳입니다. 저곳이 오늘의 메인 목표!

 

사람들도 많고 배가 고파서... 음식을 담는데 집중하다 보니 음식 사진을 전부 찍지는 못 했어요..

 

구운 석화&amp;허브 크러스트

개인적으로 석화와 소주 조합을 좋아하는데요...ㅋ 구운 석화도 역시 맛있더라고요~ 허브 향이 가미돼서 더 좋았어요.

 

라자냐

얼마 전에 라자냐 먹고 싶어서 인터넷에서 주문해서 먹었는데~ 오늘 여기서 원 없이 먹었지요 ㅎ

 

연어 구이

연어구이~ 간도 적절하고 부드럽고! 말해 무엇한가요! 역시 맛있습니다.

 

새우롤과 볶음밥

새우롤은 중식 깐풍기? 와 비슷한 양념이었던 거 같았습니다. 새우도! 좋아해서 많이 먹었어요ㅋ 볶음밥은... 음 맛있어 보였지만 볶음밥으로 배를 채울 수 없기에 먹지 않았아요 ㅋㅋ

 

탕수육과 마라송즈 소고기 볶음

탕수육은 다 아는 맛이고, 마라 송즈 소고기 볶음은 고기가 부드러웠어요~ 마라가 들어가서 향신료를 싫어하신다면 호불호가 있을 듯해요!

 

소고기 스테이크와 양고기 스테이크

두 가지 스테이크 모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특히 양고기는 누린내가 안 나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양고기 강추!

 

구운 새우

새우 진짜 크고 육질도 탱글 하니 너무 맛있더라고요~ 혼자서 10마리는 먹은 듯해요 @.@ 맛이 좋아서 금방금방 사라졌어요. 하지만 리필도 금방금방 되니 걱정 마세요!

 

그릴드 포크

큰 오븐에서 구워지는 돼지고기입니다~ 오징어와 각종 야채를 같이 제공하고 있어요.

 

대게와 랍스터 집게

드디어 메인 요리 대게와 랍스터 집게 찜입니다! 이곳을 방문한 이유이기도 한데요 ㅋ 처음에 뷔페 내부를 두세 바퀴 돌아도 도저히 찾을 수가 없어서 뭔가 했더니.. 그릴드 포크 옆에 큰 찜통이 있는데 갑자기 직원분이 뚜껑을 팍! 여시는 거예요. 바로 우와~하고 감탄했죠 ㅋ  뒷사람 눈치 보며 적당히 주워 담았습니다 +.+

 

 

 

첫 접시

처음에는 가볍게 애피타이저로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담아왔어요~ 스시코너 쪽에 초밥과 과메기 참치, 방어 등 횟감도 있었습니다~ 회도 비리지 않고 괜찮았어요!

 

두번째 접시

두 번째 접시는 좀 더 헤비 한 음식을 담았지요. 새우, 고기 등...ㅋ 다양하게 골라 먹으니 너무 좋더군요~

 

세번째 접시

본격적으로 대게와 랍스터 공략!

 

랍스터 집게

안에 살이 가득한 집게~ 당분간은 생각나지 않을 정도로 원 없이 먹었네요 ^^;;

 

랍스터

랍스터도 인기 메뉴 중 하나였어요. 구워져 나오자마자 사라지는 인기 메뉴! 탱탱하고 쫀득하니 정말 맛있더군요~.~

이후에는 랍스터와 대게만 갖다 먹었어요 ㅋㅋ 체통을 지켜야 하는데 그러질 못했네요;;

 

짜장면

칼칼한 국물을 먹고 싶어서 면요리를 찾았는데요... 쌀국수와 짜장면 밖에 없더라고요... 느끼한데 왠지 짜장면이 더 끌려서 한 그릇 먹어봤는데! 헉 진짜 맛있더라고요 ㅋㅋ 배부른데 그걸 또 다 먹었습니다..

 

디저트
디저트
디저트
초콜릿 케잌

케이크, 과일, 아이스크림 다양한 달달한 디저트도 많이 있어요~ 마지막 사진은 보기에는 좀 이상한데 초콜릿 케이크랍니다 ㅋㅋ 

 

마지막 접시

도대체 몇 접시를 먹은 지 모르겠네요...ㅎㅎ;; 마지막 접시는 소화를 도와주는 약간의 과일과 아이스크림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 케이크를 담아왔습니다~ 정말 알차게 먹었어요!

 

처음에 들어갔을 때는 1시간 45분이라는 시간이 넉넉하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먹다 보니 좀 빠듯하더라고요 '' 

2시간이 적당한 것 같아요 ㅋㅋ 디저트 먹을 때 좀 여유롭게 먹지 못하고 허겁지겁 먹고 나왔네요~

그래도 웬만한 음식은 다 먹었지만요 ㅎㅎ

 

오랜만에 생일이라는 핑계로 외출해서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맛있는 음식을 원 없이 먹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맛있는 식사 후에 생일 선물로 요즘 핫한 아이폰 13 PRO도 받았고요~ㅋ

앞으로는 더 좋은 카메라로 맛있는 음식을 찍을 수 있겠군요!!!

 

기분 좋은 날 기분 좋은 식사를 원하신다면~ 용산 <푸드익스체인지>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