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도봉구 쌍문동 핫플 문어 숙회 맛집 <문어주>

쵸이슝슝 2023. 4. 24. 11:48

쌍문동 맛집 투어! 핫플레이스 문어 삼합 전문점 <문어주>

 

안녕하세요!

오늘은 쌍문동 맛집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안주! 바로바로 문어숙회! 이런 문어숙회를 집 앞에서 즐길 수 있고, 게다가 맛있기까지 하다니! 정말 최고 아닌가요~ㅎ

지나다니며 한 번쯤 가봐야지 생각하다가 겨우겨우 방문한 문어숙회 맛집 <문어주>!

지금 시작합니다~!

 


우리 동네 문어 맛집 <문어주>

 

 

#문어주#

위치 : 서울 도봉구 도봉로133길 41 1층

Tel : 02-906-5201

11:00 ~ 22:30(14:00~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늦게 가면 줄 서서 기다리는 맛집! <문어주>

 

문어주 외관

문어주 외관 모습인데요. 깔끔하고 모던한 모습입니다.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ㅎㅎ

저녁 7시 전에 갔는데 이미 만석이더군요...

 

테이블링 시스템

얼른 식당 앞에 있는 테이블링 시스템에서 예약해 줍니다.

다행히 대기자가 많지 않았어요!

 

서빙 로봇

서빙 로봇.

요즘 식당에 가면 간간히 볼 수 있는 서빙 로봇이 여기에도 있나 보군요 ㅎㅎ

가끔 보면 아직은 부자연스러운 느낌이 드는데, 아마도 인건비를 줄이기 위해서겠죠?

 

 


메뉴판

약 20분 정도 기다리니,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 술을 많이 안 드시는 분들이라 빨리 자리가 났어요 ㅎㅎ 다른 테이블은 미동도 없었네요;;

메뉴는 벽에 페인트로 예쁘게 적어 놓았네요~ 저는 문어삼합을 주문! 사합은 다음에 먹어보는 걸로..ㅎ

 

 

최첨단 AI 식당?!

 

서빙 로봇

잠시 뒤에 서빙 로봇이 기본 찬들을 갖다 줍니다 ㅎㅎ 귀엽네요.

 

김치콩나물국, 계란후라이, 깻잎, 샐러드

얼큰한 김치콩나물국, 계란프라이, 깻잎, 샐러드 심플하게 기본찬이 나오고요, 콩나물국이 맛있어서 무한리필 했네요ㅋㅋ 이것만으로도 소주 1병 @.@

 

허니브레드

잠시 뒤에 사장님께서 허니브레드를 갖다 주셨는데요, 특이하게도 메뉴판에 허니브레드가 있더라고요 ㅎㅎ 근데 저희는 주문을 하지 않아서 사장님께 주문하지 않았는데 잘 못 나온 것 같다고 말씀드렸더니 서비스라며 맛있게 드시라고 하더군요! 바로 감사인사를 드리고 한 입 먹어봤는데... 여기 빵 맛집 아닌가 했네요 ㅋ 달짝지근하고 빵이 어찌나 촉촉하던지 하나 더 추가해서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ㅎㅎ 정말 맛있었답니다!

 

 


문어 삼합

잠시 뒤에 나온 문어삼합! 비주얼이... 깡패! 꼭 꽃이 핀 것처럼 문어가 정말 예쁘게 플레이팅 되었어요. 감탄을 금치 못했네요~ 비주얼에서 이미 합격! 양도 합격!

그래도 맛이 중요하겠죠?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의 보쌈고기는 잡내가 없었고, 문어는 부드러우면서 탱글 하니 그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깻잎 백김치 쌈

백김치에 쌈 싸서 먹으니, 새콤한 맛까지 더해져 더 맛있더군요~.~ 술을 부르는 맛~

역시 문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ㅎ

분위기 좋은 곳에서 예쁘게 플레이팅 돼서 나와서 그런지 더 맛있게 먹었던 것 같아요!

 

조그만 동네이지만 곳곳에 맛집이 숨어있는데요, 오늘 또 하나 맛집을 찾았습니다!

집 앞 맛집을 찾으신다면 <문어주>에서 싱싱한 문어숙회 삼합을 즐겨보세요~

 

감사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도봉구 쌍문동 맛집탐방~!!!

↓↓↓

 

2022.08.04 - [맛집 탐방] - 인심 좋고, 맛도 좋은 쌍문동 쌀국수 맛집 <사이공본가>

 

인심 좋고, 맛도 좋은 쌍문동 쌀국수 맛집 <사이공본가>

쌍문동 미화 볼링장 사거리에 위치한 #사이공본가 쌍문점# 위치 :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575 1층 (구글 지도에는 상호가 등록이 안돼 있는 것 같네요.. 네이버 지도에서는 검색됩니다!) Tel : 02-

wsy8216.tistory.com

 

2022.03.04 - [맛집 탐방] - 새콤, 달콤, 매콤한 환상의 맛 <망향 비빔국수>

 

새콤, 달콤, 매콤한 환상의 맛 <망향 비빔국수>

새콤, 달콤 비빔국수 맛집 문득 새콤, 달콤한 맛이 당기는 날이 있죠? 바로 오늘이 그런 날이었어요! 보통은 분식집에서 쫄면을 먹는데, 마침 집 근처에 비빔국수로 유명한 가 생겨서 가보기로

wsy8216.tistory.com

 

2021.11.16 - [맛집 탐방] - 1++ 투뿔 한우 소고기 쌍문역 맛집 <구석집>

 

1++ 투뿔 한우 소고기 쌍문역 맛집 <구석집>

소고기 하면 한우! 한우 하면 ! 안녕하세요~ 오늘은 입에서 살살 녹는 한우를 파는 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호주산, 미국산 소고기들이 많지만 한우는 한우만의 맛이 있어서 특별한 날이면

wsy8216.tistory.com

 

2021.10.11 - [맛집 탐방] - 쌍문동 양념 소갈비살 맛집 <동적불고기깡통구이>!!!

 

쌍문동 양념 소갈비살 맛집 <동적불고기깡통구이>!!!

쌍문동에서 양념 소갈비살을 찾는다면? ! 안녕하세요~ 일주일 동안 우중충한 날씨가 계속됐는데요. 드디어 따뜻한 햇빛이 비추고 청명한 하늘을 볼 수 있게 됬네요! 비가 내리고 부쩍 날씨가 쌀

wsy8216.tistory.com

 

2021.09.15 - [맛집 탐방] - 싱싱한 회! 가성비 끝판왕! 쌍문역 <미스터빽실장>

 

싱싱한 회! 가성비 끝판왕! 쌍문역 <미스터빽실장>

동네 맛집! 가성비 횟집! 쌍문역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네 맛집! 가성비 횟집인 의 포스팅을 진행해보겠습니다! 제가 소개해 드릴 곳은 쌍문역 근처에 위치한 곳인데요. 원래는 프랜차이즈인 탐

wsy8216.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