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탐방

기념일 연인과 특별한 식사 63빌딩 <파빌리온>

쵸이슝슝 2023. 4. 12. 13:53

기념일 연인 또는 가족과 <파빌리온>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63빌딩 Ground floor(1층)에 위치한 <파빌리온> 뷔페!

고층이 아니라 멋진 한강뷰를 볼 수는 없지만 엄청 고급스럽고 멋진 식당입니다!

 

이번에는 기념일! 바로바로 생일! 을 맞이하여~

63빌딩 <파빌리온> 뷔페를 방문하였는데요!

 

이것저것 맛있는 음식을 찾다가 '에스까르고'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기에!

<파빌리온>을 선택하였습니다 ㅎㅎ

갑자기 달팽이 요리가 막 당기더라고요 ^^;;

 

아무튼! 분위기도 좋고, 먹고 싶은 음식도 있고, 맛도 좋다고 하니~

예약을 했습니다!

 

보통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을 했었는데,

워낙 뷔페 값이 비싸다 보니, 조금이라도 더 할인을 받아보고자

'KK데이'라는 곳에서 예약을 했는데요

큰 차이는 아니지만 더 싸게 이용할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네요^^ㅎ

 

63빌딩은 우리나라 서울의 랜드마크였기에... 지금은 제2롯데타워겠죠?ㅎㅎ

위치를 모르시는 분은 없겠지만~ 그래도 알려드릴게요!

 

 

 

63빌딩에 위치한 고급 뷔페 <파빌리온>

 

 

 

 

#63뷔페 파빌리온#

위치 :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한화금융센터63,GF

Tel : 02-789-5731

주차 : 63빌딩 건물에 주차가 가능하지만 금세 만차가 되었어요, 주차장 입구에서 직원분들이 한강공원 주차장을 이용하도록 안내해 주어 한강 공원에 주차 후 걸어갔답니다. 주차장 이용에 참고하세요~(물론 주차 시간은 뷔페에서 등록해 줍니다!)

 

 

다소 다크 한 느낌의 입구 분위기 속의 고급스러운 <파빌리온>

 

입구사진
파빌리온 입구

입구 분위기 자체는 좀 어두운 느낌인데 은은하게 불빛이 새어 나와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졌어요

프런트 데스크에서 예약자를 확인 후 자리 안내를 받았습니다.

 

룸 사진
내부 룸

안내받으면서 찍은 사진인데, 안에서 식사를 하고 계셔서 조심스럽게 찍어보았습니다.

룸 안에 7~8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던 것 같고요,

평소에는 여러 손님이 이용할 수 있게 테이블을 배치해 놓고,

단체 예약이 있으면 테이블 배치를 바꿔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같아요.

다른 룸에는 어린이집에서 아이들을 데리고 식사를 하고 있더라고요 0.0

 

내부 사진
뷔페 내부

음식을 갖고 오기 전에 한 바퀴 돌면서 스캔을 하고요~

내부가 참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라 마음에 들었어요

 

내부 사진내부 사진
뷔페 내부

뷔페 홀 가운데에도 이렇게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룸보다는 홀이 아무래도 음식 갖고 오기가 편해서 조용한 곳을 찾는 것이 아니라면

홀에서 먹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한식/일식/양식/중식 등의 맛있는 음식들을 즐겨보아요~

 

<한식 코너>

한식 코너 밥비빔밥 재료
 비빔밥

고급스러운 그릇에 담겨있는 비빔밥 재료들~

당시에는 늘 먹는 거니 그냥 보고 말았는데.... 지금 보니 왜 먹고 싶은 걸까요ㅎㅎ

마지막에 한 그릇 비벼서 먹었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ㅋ

 

육회
육회

살짝 얼은 느낌이었는데, 음식을 퍼서 자리로 갖고 오면 자연스럽게 녹아서 괜찮았고, 신선도도 좋았어요!
배와 같이 비벼서 맛있게 먹었답니다!ㅋ

 

불낙지
불낙지

이건 진짜 덮밥용인데....ㅎㅎ

매콤하고 쫀득하니 맛있었지만

밥이 생각나 많이 먹지는 않았어요 ㅎㅎ

황태해장국과 꽃게탕
황태해장국과 꽃게탕

해장이 필요하신 분은 필수로! 저는 패스~ㅋ

 

통새우전
통새우전

통새우전!!!!!!

이건 완전 강추입니다!

새우를 몇 마리를 뭉친 건지 모르겠는데... 그 식감이 정말~ 탱글탱글 맛나더라고요

진짜 다른 건 몰라도 통새우전은 <파빌리온> BEST 음식입니다 ㅋㅋ 꼭 드세요 꼭!!!

 

 

<일식 코너>

각종 회(문어&#44;단새우&#44;민어&#44;연어&#44;방어)
각종 회

문어, 단새우, 민어, 연어, 방어의 신선한 회를 마음껏 즐길 수 있어요~

사진처럼 한 접시 소량만 제공돼서 조금 감질나지만~ 여러 번 먹음 되니까요!

욕심내서 음식 남기지 않도록 한 접시씩만 가져갑니다 ㅎ

 

훈제연어
훈제연어

어느 뷔페나 있고 절대 실패할 수 없는 연어 ㅎ

큼직하니 돌돌 말아먹으면 정말 맛있지요~

 

유부초밥과 롤&#44; 후토마끼
유부초밥과 롤

유부초밥은 대게장 유부초밥만 딱 맛보고 안 먹었어요~

맛은 있지만... 이런 걸로 배 채우면 안 될 것 같아서요 ㅜㅜ

아 이전에 오마카세에서 후토마끼를 먹고서 그 맛을 잊지 못했는데

이곳에도 후토마끼가 있더라고요... 물론 오마카세 식당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그래도 하나 먹었는데 나름 괜찮았어요!

 

참치회
참치회

개인적으로 뷔페 참치회는 비리거나 아이스라서 거의 안 먹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맛도 괜찮았어요!

 

초밥(참치&amp;#44;민어&amp;#44;연어&amp;#44;생새우&amp;#44;새우&amp;#44;계란말이&amp;#44;명이나물)참치&amp;#44;민어&amp;#44;생새우&amp;#44;새우&amp;#44;연어&amp;#44;계란말이 초밥
각종 초밥

밥 양도 적당하고 회도 맛있었어요

앞에서 초밥 종류 말하면

이렇게 원하는 것만 즉석에서 만들어서 담아줘요 ㅎㅎ

초밥 정말 많이 먹었습니다 ㅋ

 

 

<중식 코너>

각종 딤섬
각종 딤섬

여러 딤섬이 있지만 새우 샤오마이만 픽픽픽!

 

북경식 오리요리북경식 오리요리
북경오리

저렇게 매달려 있는 오리를 가져다가 고기만 발라내서 밀쌈에 말아서 제공해 줍니다~

예전에 상하이 하얏트 호텔 갔을 때 먹고 두 번째 맛보는 건데,

역시 즉석에서 해체하여 만들어주는 것이 더 맛있네요 ㅎ

 

좌총당계(닭요리)
좌총댕계

처음 맛보는 건데 그냥 매콤한 소스로 만든 닭요리? 임팩트 있게 맛있는 음식은 아니었나 봐요 기억이 잘 안 나네요 ㅎ

 

<양식 코너>

LA 갈비
LA 갈비

두말하면 입 아프죠~

명절 최애 음식인 LA갈비 ㅎㅎ

부드럽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어요!

 

양갈비 구이
양갈비

양고기는 신선하지 않으면 누린내가 많이 나는데

누린내 나지 않고, 부드러우니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느끼해서 많이 먹지 못하는 게 아쉬울 뿐...ㅜㅜ

 

부채살 구이
부채살 스테이크

완판이라 사진을 못 찍었네요 ㅋㅋ

근데 개인적으로 부챗살 스테이크보다 양갈비가 더 맛있었습니다!

 

에스까르고 달팽이 요리
에스까르고

고대하고 고대하던 달팽이 요리 '에스까르고'

몇 개를 먹었는지 기억이 안 나네요 ㅎㅎ

사람들도 많이 갖다 먹어서 텅텅 비었을 때도 많았어요!

안에 바질을 넣어 만든 소스가 살짝 달달하고 살도 탱글하니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오일 파스타트러플 버섯 피자
파스타와 피자

오일파스타는 그냥 기름을 먹는 것 같아서...ㅎㅎ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피자도 무난했습니다!

 

 

<기타>

어향가지새우튀김과 바베큐
가지새우와 바베큐

<파빌리온>은 새우요리가 맛있는 것 같아요 ㅋㅋ

가지새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바비큐는 그냥 그래서 딱 한 조각만~^^;

 

즉석 라멘&#44; 우동
라멘과 우동

라멘과 우동을 만들어 주는 곳인데요

전 라멘을 먹었었는데... 음 생각보다 실망스러운 맛이었답니다...

 

바게트 타파스
바게트 타파스

여기도 새우가..ㅋㅋ 새우 전문점 같네요

배가 불러서 다 먹어보지는 못하고 새우타파스만 한 개 먹어봤어요~

타파스는 처음 먹어보는 거였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버섯앙쿠르트 수프버섯앙쿠르트 수프
버섯앙쿠르트 수프

식사 전에 먼저 먹었었는데, 수프가 정말 맛있었어요!

 

각종 샐러드
각종 샐러드

 

홍가리비
홍가리비

또 다른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홍가리비!

하지만 가리비 알이 생각보다 작아서 그렇게 먹을 게 많지는 않았어요

수 십 개를 먹어도 배가 부르지 않다는...

 

관자 구이
관자구이

관자가 정말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통통한 관자를 원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

 

 

<디저트 코너>

정말 많은 디저트 메뉴들이 있는데요

다들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앞서 많은 음식들을 흡입한 뒤라서 과일만 조금 먹고 거의 못 먹었네요...

각종 치즈와인 메뉴판
각종 치즈와 와인

 

각종 과일(딸기&#44; 포도&#44; 수박&#44; 파인애플&#44; 자몽)
과일

 

디저트 떡디저트 떡

 

마카롱
마카롱

 

와플
와플

 

빵빵과 타르트

 

미니 케잌미니 케잌
미니 케잌

 

무스초콜릿
무스와 초콜릿

 

맥주바맥주 및 주류 메뉴
맥주

 

커피바티 메뉴
커피와 티

 

 

담아온 음식1담아온 음식2담아온 음식3담아온 음식4담아온 음식5담아온 음식6담아온 음식7
먹은 음식들...

몇 접시를 먹었는지...ㅋㅋ

정말 배 터지게 먹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니 음식 소개할 때 빠뜨린 것들도 몇몇 보이네요 ㅎ

 

아무튼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63뷔페 <파빌리온> 식사였습니다!

뷔페 다녀오면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이 잘 안 들었는데

<파빌리온>은 재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정말 괜찮았어요!

 

매일매일이 기념일이면 좋겠군요 ㅋㅋ

 

주말, 공휴일은 아무래도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다 보니 다소 붐벼서 뷔페 이용에 불편할 수도 있으니

시간적으로 여유 있으시면 평일에 방문하기를 추천드립니다~

저는 정말 여유 있게 돌아다니며 음식 구경도 하고 부족함 없이 먹었어요!

 

생일, 결혼기념일 또는 특별한 날에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싶다면!

63뷔페 <파빌리온>에서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